그룹 JYJ의 김준수가 연말콘서트 공연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김준수는 오늘(31일) 오전 JYJ의 공식 페이스북에 “깜짝 놀랐지? 오늘은 더 스펙타클하게! 기다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지난 30일 열렸던 연말 콘서트 ‘2014 시아 발라드 앤 뮤지컬 콘서트(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단연 돋보인 건 핸드벨 퍼포먼스. 김준수는 ‘A Lover’s Concerto’를 하프와 기타, 피아노 반주에 맞춰서 부르다 직접 핸드벨 연주를 선보였다.
또한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 타임’ 코너에서 팬들이 노래, 댄스 등을 요청하자, 김준수는 빨간 망토를 두르고 팬들이 준비해 온 구연동화 대본을 연기했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연말 콘서트는 ‘아낌없이 주는 준수’라는 콘셉트로 김준수의 무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공연이다”며 “오늘 공연은 팬들과 함께 신년 카운트다운을 함께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한 팬서비스로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킨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4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는 31일 밤 10시 두 번째 공연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