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정예인 기자] 배우 홍은희가 2014 MBC 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홍은희는 29일 열린 MBC 연예대상에 참석해 “2015년에는 국군 장병들에게 좋은 소식만 들리길 바란다.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30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홍은희는 다양한 방송 분야에서 MC로 활약하다, 버라이어티 부문까지 섭렵했다”고 알렸다.
↑ 사진=연예대상 캡처 |
소속사는 “홍은희는 종합편성채널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시작으로 첫 버라이어티 부문에 발을 내딛었다. 그는 새침한 외모와 달리 털털한 매력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고 말했다.
또한 “홍은희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 똑 부러지는 후보생의 모습을 보였다. 그는 동료들을 생각하는 전우애를 가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에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은희는 연극 ‘멜로 드라마’를 통해 복귀를 앞두고 있다. ‘멜로 드라마’는 결혼 10년 차 부부와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은 오누이의 만남으로 엇갈린 사랑을 그린 정통 멜로 연극으로, 오는 31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정예인 기자 yein6120@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