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여수정 기자] (사)한국모델협회와 연관이 있는 안나수이가 샵을 오픈 했다.
한국모델협회는 오는 2015년 4월 2015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가운에 모델협회와 연관이 깊은 안나수이 갤러리 카페가 한국 최초 청담동에 첫 번째로 선보였다.
빈티지 보헤미안 스타일의 정석 글로벌 패션 브랜드 안나수이는 지난 10월 청담동에 한국 최초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에 이어, 12월7일 그녀가 평소 즐기는 메뉴로 구성된 안나수이 갤러리 카페를 공개했다.
↑ 사진제공=한국모델협회 |
또한 세련된 블랙과 화이트의 바닥과 페이즐리 무늬의 벽지의 조합은 안나수이의 보헤미안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쇼핑의 공간의 구성도 알차다. 우선 1층은 그녀의 열정이 느껴지는 최신 뉴욕 컬렉션과 시그니처 아이템인 보랏빛 장미와 나비의 모티브가 돋보이는 아이템들의 구성으로 절묘한 조화를, 지하 1층은 그녀를 대변하는 보헤미안, 로맨틱, 패미닌 그리고 록큰롤 감성이 묻어나는 매력적인 디스플레이와 클래식과 빈티지한 무드의 슈즈와 백은 물론, 로맨틱한 란제리 컬렉션은 매혹적이며 우아하기까지 하다.
한 쪽에 마련된 갤러리 카페는 안나수이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편안하고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한 배려가 돋보인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안나수이 플래그쉽 스토어는 고객들과의 편안한 소통을 통해 청담동에 새롭게 랜드마크 될 것으로 보이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