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문정아 HSK중국어' 모델 발탁…유창한 중국어 솜씨에 중국 방송도 진출?
↑ '전현무 문정아'/사진=문정아HSK중국어 |
'전현무 문정아'
방송인 전현무가 ‘문정아HSK중국어’의 모델로 선정됐습니다.
전현무는 최근 중국 강소위성TV ‘최강천단’ 프로그램의 MC를 맡아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또 얼마 전 한 방송에서는 ‘중국어 공부를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으며, 생각보다 수준 높은 중국어 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앞서 전현무는 한 방송에 출연해 "영어는 많이들 하니까 중국어를 공부하고 있다. 오래 전부터 연습해왔기 때문에 초보적인 대화는 가능한 상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에 문정아 HSK 중국어 학원은 전현무의 중국어 실력을 높이 평가해 그를 학원의 모델로 기용했으며 최근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를 촬영했습니다. 전현무는 문정아 소장과 함께 재치있는 표정과 각종 포즈를 취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고 전해졌습니다.
문정아 측 관계자는 "전현무는 잠깐의 쉬는 시간에도 문정아 소장에게 중국어 공부 비법을 전수 받으려는 모습 등을 보이며 중국어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전현무의 뛰어난 중국어 실력을 바탕으로 중국 TV에서 진행하는 모습을 앞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향후 전현무
한편, 문정아HSK중국어는 2003년에 설립된 중국어전문 교육기관으로, 12년 동안 중국어교육을 연구하고 보급하여 현재 PC와 모바일을 통해 총 5천여 개의 중국어인강(인터넷강의)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전현무 문정아''전현무 문정아''전현무 문정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