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밴드 넬이 신곡 ‘청춘연가’를 15일 발표했다.
15일 자정 뮤직비디오와 함께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 넬의 ‘청춘연가’는 이 겨울에 딱 어울리는 어쿠스틱 연주에 보컬 김종완의 따뜻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다.
넬은 ‘청춘연가’를 통해 청춘이라는 시간을 위로하거나 혹은 찬양하는 것이 아니라 잔잔한 기타 선율 위에 청춘이라는 순간에 대해 담담하게 내뱉는다. 그리고 많은 것이 낯설고 어렵지만 무모할 정도로 용감하고 솔직하게 그 감정에 충실했던 청춘이라는 시간을 노래하며 현재의 나를 돌아본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요즘 청춘에 대한 얘기들이 많지만 다들 위로하거나 치유하려고만 하지 청춘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시선은 오히려 줄어든 것 같다. 넬의 ‘청춘연가’는 용감할 정도로 솔직했던 청춘을 담담히 노래해 청춘이라는 시간을 보내온 모두에게 공감이 갈 수 있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넬은 15일 신곡 ‘청춘연가’를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한 후 별다른 방송 활동은 하지 않고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자신들의 브랜드 콘서트인 ‘크리스마스 인 넬스룸’(Christmas in Nell’s Room)을 통해 팬들을 찾아간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