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유닛 하이 수현, 매력적인 그룹 탄생 눈길
YG 유닛 하이 수현 공개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다. 엔터테인먼트의 뉴 유닛의 마지막 멤버가 그룹 악동뮤지션 멤버 수현이었다.
5일 오후 2시 YG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11일 출격할 유닛 마지막 멤버를 공개했다.
지난 4일 이하이에 이어 바비가 두 번째 ‘뉴 유닛’의 멤버로 알려지면서 눈길을 끌며, 마지막 멤버에 기대가 높아졌다. 마지막 주인공은 그룹 악동뮤지션 멤버 이수현이였습니다. 이수현까지 공개되면서 이하이, 이수현, 바비로 구성된 ’드림팀’ 유닛 ’하이 수현’이 드디어 베일을 벗게 됐다.
↑ YG 유닛 하이 수현 |
매력적인 보이스의 이하이와 청아한 음색의 이수현은 각각 레트로 소울과 R&B, 포크로 서로 추구하고 있는 터라 이들이 함께할 조화로운 하모니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여기에 파워풀하면서 남성미 넘치는 랩핑으로 ‘쇼미더머니 3’의 우승을 차지한 YG의 차세대 보이그룹 아이콘(iKON)의 주축멤버 바비가 함께 어우러져 과연 이들이 어떤 스타
YG 유닛 하이 수현 소식에 누리꾼들은 “YG 유닛 하이 수현, 기대된다.” “YG 유닛 하이 수현, 벌써부터 어떤 노래가 나올지 기대도니다.” “YG 유닛 하이 수현, 대형 유닛의 등장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YG 유닛 하이 수현의 뮤직비디오는 11일 0시에 신곡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