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부자 관계로 변신…사진 보니 '정말 닮았네'
↑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 사진= KBS |
'왕의 얼굴' 이성재와 서인국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습니다.
5일 KBS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측은 이성재(선조 역)와 서인국(광해 역)의 매력이 돋보이는 비하인드컷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극중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벗어던진 채 사춘기 소년들처럼 장난기를 발동시켜 귀여운 표정부터 힙합 전사까지 다양한 표정 놀이를 즐기고 있습니다.
이 날 촬영장에서 두 사람은 작은 눈빛 하나만으로도 모든 것이 통하는 듯 척척 호흡을 과시하며 재치만점 포즈로 촬영 현장을 즐거운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서로의 마음을 읽어내며 촬영에 열중하는 두 사람은 '컷' 소리와 함께 주어지는 짧은 휴식 시간에는 여지없이 개구진 소년으로 돌변해 촬영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데 일등공신 역할을 한다는 후문입니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성재와 서인국의 호흡이 드라마에 멋진 시너지 효과를 불어넣고 있다. 왕권과 사랑을 두고 펼쳐지게 될 두 사람의 극적 갈등이 두 사람의 완벽한 연기 호흡 덕분에 더욱 섬세하고 긴장감 넘치는 심리극으로 탄생될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소식에 누리꾼은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정말 잘 어울리네"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기대된다"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사이 좋아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