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배우 조인성이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28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DDP에서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이하 ‘SIA’)가 진행된 가운데 조인성이 스타일아이콘으로 선정됐다.
이날 조인성은 “개인적인 조인성이라는 캐릭터는 부족한 것이 많다. 하지만 제 직업이 배우인지라 좋은 역할을 맡아 그런 것 같다”면서 “SBS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로 조금이라도 치유가 되셨다면 다행이다. 덕분에 상을 받은 것 같다”고 미소지었다.
|
↑ 사진=SIA 캡처 |
‘SIA’는 전 세계 트렌드 리더들에게 라이프스타일의 영감을 주는 이 시대 진정한 스타일 아이콘을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일곱 번째를 맞았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단순한 시상식에서 벗어나 영화제, 패션전시, 스타일 컨벤션, 애프터 파티 등을 개최하며 케이컬쳐(K-Culture)를 선도하는 아시아 유일의 ‘스타일 페스티벌’의 의미를 더했다. 올해에는 세계에 영감을 주고 있는 아시아 뉴웨이브 스타일 시티인 ‘서울’에 주목해 ‘서울 사람, 서울의 빛, 서울의 밤’(Seoulite, light, night)라는 콘셉트로 더욱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 시상식은 온스타일과 tvN, Mnet, 올리브, 스토리온
, XTM 등 CJ E&M 채널과 Mnet America, Mnet Japan, Channel M 등 글로벌 채널, Mwave, 중국의 유쿠(Youku), 투도우(Tudou)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중계되며, 모델 겸 방송인인 장윤주와 가수 정준영이 MC를 맡았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