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궤도 '그대에게', 프로야구 중계 후 선곡돼…故 신해철 애도
↑ '신해철' '무한궤도' '그대에게' / 사진=KCA엔터테인먼트 |
프로야구 중계 후 故 신해철이 속한 그룹 무한궤도의 '그대에게'가 선곡됐습니다.
27일 SBS는 2014 한국야구르트 세븐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1차전 LG트윈스와 넥센 히어로즈 경기를 중계했습니다.
이날 경기가 끝난 오후 10시 30분경 방송에서는 고인이 1988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은 무한궤도의 '그대에게'가 흘러나왔습니다. 이는 이날 세상을 떠난 신해철을 추모하고자 선곡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27일 신해철 소속사 KCA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신해철이 별세했다고 밝혔습니다.
KCA엔터테인먼트 측은 "신해철이 27일 오후 8시 19분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하늘나라로 떠났다"며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28일 오전 10시부터 마련될 예정이며 아직 발인, 장지 등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알렸습니다.
서울아산병원 담당의료진은 신해철 사망과 관련해 "22일 오후 2시께 서울아산병원 응급실에 혼수상태로 내원해 응급수술을 포함한 최선의 치료를 했으나 27일 오후 8시 19분에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저산소 허혈
이어 "가족을 포함한 신해철의 회복을 바라는 모든 분들의 간절한 염원과 의료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회복하지 못한 점에 대해 가족 분들에게 심심한 애도를 보낸다"고 덧붙였습니다.
KCA엔터테인먼트 측은 "부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신해철' '무한궤도' '그대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