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 사진=KBS2 |
서태지, 전 아내 이지아 언급하며 "내가 남자라 잘못했고 행복하길 바라"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가수 서태지와 아내 이은성의 결혼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과거 그의 전 부인 이지아를 언급했습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가수 서태지가 출연해 아내 이은성과 의 연애 스토리와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당시 결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서태지는 "뮤비 촬영 이후 이은성과 이야기가 잘 통했다. 그렇게 편하게 만남을 가진 후 문자로 연락을 주고 받다가 1~2주 뒤에 사귀자고 먼저 제안했다"며 이은성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습니다.
이어 서태지는 "그랬더니 이은성이 '생각해보겠다'는 대답을 했다. 나는 '생각해 볼 것도 없겠구나'라고 느꼈다"라며 이은성도 자신에게 마음이 있음을 직감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날 서태지는 전 부인였던 이지아에 대해 "기사가 났을 때 외국에 있어서 큰일인줄 몰랐다"며 "은퇴 당시도 어렸지만 그때도 너무 어렸다" 전했습니다.
그는 "당시에는 좋아하기도 했고 잘될 거라 생각했다. 남녀 사이라
이어 최근 이지아가 '힐링캠프'에 출연했던 것에 대해 그는 "내가 너무 범법자처럼 돼있더라"고 전하며 "행복하게 지내고 잘 됐으면 좋겠다. 다 내려놓았으면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