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은은 과거 안면비대칭과 돌출입 때문에 취업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육안으로도 쉽게 식별할 수 있을 만큼 심각한 비대칭 때문에 이력서에 쓸 증명사진을 찍는 것조차 쉽지 않아 취업이 쉽지 않았던 것. 결국 수입이 불규칙한 재택근무로 하루하루 생활을 유지하기에 급급한 생활을 이어갔다.
그러나 렛미인 선정 후 양악수술로 안면비대칭과 돌출입을 개선한 후 렛미인 절대 미모로 등극하게 된 김희은은 그 동안 심각한 어려움을 겪었던 취업에도 성공하는 겹경사를 맞게 됐다.
최근 페이스북을 통해 취업에 성공한 김희은의 근황이 공개됐다. 렛미인 변신 후 적극적인 모습으로 열심히 일하는 김희은의 모습은 많은 이들로 하여금 감동을 자아냈다.
그는 당시 화염상 모반을 따라 과도하게 자란 턱뼈와 입술 때문에 안면비대칭과 돌출입이 심각하게 진행된 상태였다. 그러나 양악수술 후 안면비대칭과 돌출입을 개선하고 자연스러운 예쁜 얼굴로 메이크오버에 성공하였고, 이를 본 시청자들의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 등 긍정
김희은은 “렛미인 선정 후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는 것도 꿈만 같은데 간절히 바라던 직장 생활도 하게 되어서 정말 기쁘다”며 “새로운 삶을 선물해 주신 렛미인 제작진과 렛미인 닥터스 분들께 감사 드리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