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과거 하석진과 키스 '입술 흡입' 깜짝…남궁민과는 '볼 뽀뽀'
↑ '홍진영' '남궁민' / 사진= MBC '별바라기' |
'홍진영' '남궁민'
'우리 결혼했어요' 홍진영과 남궁민의 볼 뽀뽀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홍진영과 배우 하석진의 키스신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달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별바라기'에 출연한 홍진영의 팬은 "홍진영 씨의 출연작 중 '누가 그녀와 잤을까'를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홍진영은 "안돼, 그런 거 이야기 하지마. 자료화면 나올 것 같아"라고 소리쳤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홍진영은 하석진과 격한 키스를 선보였습니다.
이를 본 홍진영이 "사실 저때랑 지금이랑 많이 달라진 것은 없다"고 해명하자 송은이가 "누가 고쳤냐고 물어봤냐"고 되물어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한편 6일 오후 5시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홍진영과 남궁민은 야구장 데이트에 나섰습니다.
↑ '홍진영' '남궁민' /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 |
이날 두 사람은 홍진영의 고향인 광주의 한 야구장에서 기아타이거즈의 시타와 시구를 맡았습니다.
이후 관중석에 앉아 경기를 관람한 남궁민과 홍진영은 열띤 응원전을 펼쳤습니다. 휴식시간에 키스타임이 펼쳐졌고 두 사람의 모습
남궁민은 홍진영에게 포옹을 했지만 팬들의 야유가 쏟아졌고 결국 그는 홍진영에게 조심스럽게 다가가 수줍게 볼뽀뽀를 했습니다.
남궁민은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에서 첫 키스를 하고 싶지 않다"며 키스 대신 볼뽀뽀를 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홍진영' '남궁민' '홍진영' '남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