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자연과 동물 그리고 사람이 공존하는 축제의 장제2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ANFFiS, 집행위원장 김민기) 개막식에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뭉친 스타들이 대거 참석한다.
오는 21일 오후 6시부터 순천만정원에서 개최되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의 개막식에 동물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최근 재결합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god의 손호영은 2008년 MBC 추석특집 ‘스타의 개를 소개합니다’를 통해 얼짱 근육견 ‘콩’이를 소개하며 반려가족의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오랜만에 함께한 쿨(COOL)의 김성수과 이재훈은 2001년 MBC 예능 ‘목표달성 토요일-쿨의 동물천하’ 이후 꾸준한 동물 사랑 실천을 보여 왔다.
또한 배우 최수종, 최필립, 임성언, 강한나, 가수 크레용팝, 방송인 디자이너 황영롱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중인 스타들이 동물을 향한 넘치는 애정으로 이번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며 훈훈함을 더했다.
유기동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온 것은 물론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후원한 ‘마음나누미 & 정보나누미’ 행사와 국내 최대 규모의 유기견 러브하우스 프로젝트 ‘마음나누미’ 활동에도 여러 차례 참여하며 깊은 인연을 맺은 개그콘서트 봉사팀의 장효인, 유인석, 이찬, 서태훈, 김영희와 재즈피아니스트
제2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자연, 동물, 사람이 함께 어우러져 영화와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뜻 깊은 페스티벌로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순천시 일대에서 개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