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어려운 여자 누리꾼들 관심 증폭
장범준 어려운 여자 장범준 어려운 여자
장범준 어려운 여자가 공개됐다.
지난 18일 CJ E&M 뮤직은 유튜브를 통해 밴드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의 솔로 앨범 타이틀 곡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는 한 남성이 “안고 싶어요”라는 장범준의 호소력 짙은 가사와 함께 아내와의 과거를 떠올리는 모습으로 술에 취해 집에 돌아온 그는 헤어지기 전 그녀의 모습을 떠올리며 야릇한 상상 속으로 들어간다.
↑ 장범준 어려운 여자 |
특히 베드신에 가까운 이 장면의 여자 주인공은 지난해 영화 ‘짓’으로 대종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거머쥔 배우 서은아가 연기해 눈길을 끈다.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한 서은아는 당시 20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짓’의 연미 역으로 캐스팅 됐으며 지난 2013년 제 50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해 연기력을 입증 받았으며 영화 ‘흑산도’ 설란 역으로도 캐스팅됐다.
한편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 뿐만 아니라 장범준 솔로 앨범 수록곡들은 대부분 차트에서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장범준 어려운 여자 공개에 팬들은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 돋보이네.” “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였구나.” “장범준 어려운 여자 야릇한 상상 부끄럽다.” “장범준 어려운 여자 장범준 목소리 감미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