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위너 데뷔… 산다라박 "잘한다 잘한다!" 다정한 모습 보여
↑ '인기가요 위너' '위너' '산다라박' / 사진=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
'인기가요 위너' '위너' '산다라박'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위너가 데뷔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습니다.
17일 전파를 탄 SBS '인기가요'에서 위너는 데뷔곡 '공허해'와 '컬러링'을 선곡해 첫 무대를 꾸몄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위너는 깔끔한 정장을 입고 등장해 첫 곡 '컬러링' 무대를 완벽하게 선보였습니다.
이어 두 번째 곡 '공허해' 무대에서 위너 멤버들은 그들의 개성이 담긴 캐주얼한 차림으로 등장해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며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가졌습니다.
인기가요 MC 이유비가 "데뷔와 동시에 음원 차트 점령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기분이 어떠냐"고 묻자 위너는 "예상치 못한 큰 사랑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투애니원(2NE1) 멤버 산다라박이 같은 소속사 식구인 위너를 응원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산다라박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오늘 데뷔 무대 너무 잘했다~ 축하해! winner 공허해 컬러링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위너(남태현, 이승훈,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와 산다라박이 카메라를 응시하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인기가요 위너' '위너' '산다라박' '인기가요 위너' '위너' '산다라박' '인기가요 위너' '위너' '산다라박' '인기가요 위너' '위너' '산다라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