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32kg 감량, ‘예뻐졌다’ 티저 공개, 몰라볼 정도로 예뻐진 미모
박보람 32kg 감량, 박보람 32kg 감량
박보람 32kg 감량이 화제다. '슈퍼스타k2'와 비교했을 ?? 몰라볼 정도로 예뻐진 미모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 4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과거의 박보람과 현재, '예뻐진' 박보람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티저 영상 속 박보람은 동그란 안경에 우울한 표정으로 등장, 마치 과거의 자신을 그린 듯하다.
이어 등장한 예뻐진 박보람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예쁜 옷들을 입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뮤직비디오 한 편을 통해 박보람이 데뷔를 준비해왔던 4년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는 것.
↑ 박보람 32kg 감량 |
보통 뮤직비디오에서 10벌의 옷과 그에 맞춰 헤어·메이크업을 하나하나 손보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그동안 데뷔를 위해 외모를 먼저 바꿨던 박보람의 노력을 돋보일 수 있도록 비주얼적인 부분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 뮤직비디오로 전해
박보람 32kg 감량에 많은 누리꾼들은 “박보람 32kg 감량, 정말 예쁘다.” “박보람 32kg 감량,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더니.” “박보람 32kg 감량, 다이어트 욕구가 절로 샘솟는다.” “박보람 32kg 감량, 다시 보고 또 봐도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람의 데뷔 신곡 ‘예뻐졌다’는 오는 7일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