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그룹 시크릿의 신곡 ‘아임 인 러브’ (I'm In Love)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4일 오전 9시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시크릿 공식 팬카페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썸머’(SECRET SUMMER)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전효성은 화이트 톤의 시스루 비즈 원피스를 입은 채 묘한 눈길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반면 송지은은 짙은 스모키 화장과 블랙 컬러의 코르셋 원피스로 성숙미를 뽐내 그간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성숙미를 뽐냈다.
↑ 사진 제공=TS엔터테인먼트
이날 소속사는 티저 이미지와 함께 쇼케이스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오는 8월 11일, 새 앨범을 위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쇼케이스는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한 엠 스테이지(M-stage)에서 누구나 관람 수 있는 오픈 쇼케이스 형식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날 신곡 외에도 시크릿이 발표한 다수의 히트곡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는 “팬을 위해 현재 온
라인 음악서비스 사이트 멜론에서 댓글을 남기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쇼케이스 초대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초대권을 소유한 팬들은 무대 앞 바리게이트가 세워진 곳에서 무대를 관람할 수 있다”면서 ”시크릿의 신곡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