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애의 발견' '정유미' '성준'/사진=제이에스픽쳐스 제송 |
'연애의 발견' 정유미-성준, 진짜 연인같은 스킨십… 키스도 '속전속결'
'연애의 발견' '정유미' '성준'
'연애의 발견' 배우 정유미와 성준이 아찔한 입맞춤을 나누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제작사 제이에스 픽쳐스 측은 주인공 정유미와 성준이 닭살 커플을 연기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연애에 있어 첫 키스를 할 때처럼 설레고 짜릿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때가 없는 것 같다. 사진 속 정유미와 성준은 연애의 기쁨을 가장 압축적으로 드러내며 그림처럼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커플 케미'를 선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정유미와 성준은 각각 한여름(정유미 분)과 남하진(성준 분) 역을 맡아 커플 연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1년째 연애 중인 두 사람은 주변 눈치 보지 않고 여전히 서로에게 애정을 쏟아 붓는 알콩달콩한 닭살 커플입니다.
3년 전 소개팅을 통해 만난 여름과 하진은 첫 키스도 바로 그날 이뤄진 속전속결 커플입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여름과 하진은 누가 먼저라고 할 것 없이 달콤한 입맞춤을 나누며 사랑에 빠져버린 연인들의 설렘을 드러냈습니다.
정유미 성준 문정혁 등이 출연하는 '연애의 발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를 집필한 정현정 작가와, 드라마스페셜 '사춘기 메들리', '내가 결혼하는 이유' 등을 연출한 김성윤PD가 함께한 작품으로 오는 18일 첫 방송 예정입니다.
'연애의 발견' '정유미' '성준' '연애의 발견' '정유미' '성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