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가수 브로(Bro)가 두 번째 싱글 ‘고백했는데’를 발표했다.
소속사 돌직구뮤직은 4일 정오 “브로가 가사, 가창력, 일반 대중들의 현실반영 이라는 각각의 컨텐츠를 결합해 선보였던 그간의 방식 그대로 제작된 새 싱글 ‘고백했는데’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이번 노래는 상큼한 미디어 템포의 댄스팝이다. 사랑하는 여성의 생일에 고백을 앞둔 한 남성의 심리 상태를 힘찬 사운드와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에피소드를 녹여낸 가사로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 사진 제공=돌직구뮤직 |
이어 “브로가 온라인에 떠도는 SNS 캡쳐샷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었다. 아마 한 번이라도 누군가에게 사랑을 고백해본 사람이라면 충분히 공감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고백’이라는 단어 자체만으로 한없이 아름다울 수 있지만, 어느 한편으로는 공포를 안겨주는 단어가 될 수 있다는 것이 브로의 생각이다. 성공한다면 행복한 미래지만, 실패 후 찾아오는 좌절과 비참함을 웃음으로 승화시킨 노래”라고 설명했다.
뮤직비디오 또한 실제로 컴퓨터 앞에 앉아 웹툰
브로는 지난 3월, 남자에게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는 여자에게 일침을 가하는 독설 섞인 발라드곡 ‘그런 남자’를 발표해 주목받은 바 있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