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신인 그룹 마마무가 타이틀곡 ‘미스터 애매모호’(Mr.애매모호)의 무대 의상에 담긴 의미를 밝혔다.
소속사 WA엔터테인먼트는 4일 “뛰어난 가창력과 ‘숭구리당당춤’이 돋보이는 재치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 그룹 마마무의 무대 의상에는 스토리텔링이 담겨있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그동안 마마무는 무대 의상으로 화이트, 레드, 라임, 블랙 등 화려한 컬러와 체크,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패턴 원피스를 입고 무대엥 올랐다. 여름이란 계절에 어울리는 컬러를 사용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 사진 제공=WA엔터테인먼트 |
또한 “컬러와 패턴, 적절한 핏이 돋보이는 의상은 모즈룩(Mos Look)에서 착안했다. 모즈룩이란 60년대 영국 런던에서 퍼져나간 것으로 기존 질서에 반발하는 저항적 문화와 개성을 표현한 대표적인 패션 스타일로, 모즈룩을 사랑한 대표적 인사로 트위기를 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무대 의상을 만들 때 모즈룩을 표방한 이유에 대해 소속사는 “노래 ‘미스터 애매모호’는 애매하게 행동하는 남자에
한편, 마마무는 4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스터 애매모호’를 열창할 예정이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