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에프엑스(f(x))가 풋풋한 소녀의 모습을 벗어나 여전사로 돌아왔다.
에프엑스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3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과 각종 음악사이트 등을 통해 정규 3집 타이틀 곡 ‘레드라이트’(Red Ligh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레드라이트’ 뮤직비디오는 활활 타고 있는 책의 모습이 비춰지면서 시작된다. 책 장면이 지나가고 나서, 멤버들은 노래의 제목인 ‘레드 라이트’을 바탕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그는 기존의 상큼하고 캐주얼한 옷을 주로 선보였던 에프엑스는 밀리터리 룩을 입고 나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블루, 레드, 블랙, 금발 등 강렬한 머리 색깔은 그들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주고 있다.
↑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
폐 공장에서 펼쳐지는 퍼포먼스와, 그들을 둘러싸고 뿜어져 나오는 여러 가지 색의 레이저와 레드 라이트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기에 충분했으며, 뮤직비디오 말미 보여 지는 미디어아트는 에프엑스 멤버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초현실적인 분위기를 실
한편, 에프엑스의 정규 3집 앨범 ‘레드라이트’는 오는 7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또한 에프엑스는 이날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 곡 ‘레드 라이트’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수록곡 ‘밀크’(MILK)의 무대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