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김현중이 네 번째 미니 앨범 ‘타이밍’(TIMING)을 발매한다.
소속사인 키이스트는 2일 “새 앨범 ‘타이밍’은 김현중이 10년차 가수로서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새롭게 찾고자 하는 고민이 담겼다”고 소개했다.
이어 “앨범에는 신나는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댄스곡 ‘뷰티뷰티’(Beauty Beauty), 후렴구가 인상적인 어반 힙합 ‘히즈 해빗’(HIS HABIT),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어쿠스틱 발라드 ‘낫씽 온 유’(Nothing on you), 모던 브리티시 발라드 ‘하고 싶은 말’ 등 총 네 곡이 수록됐다”고 전했다.
↑ 사진 제공=키이스트 |
또한, 발매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대해 “오래된 골목길 위에 서있는 도회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김현중을 통해 ‘과거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방향을 모색한다’는 앨범의 의미를 담고자 했다”고 밝혔다.
앨범에는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의 작곡가 피터 데일리,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의 객원 기타리스트 브랜트 패슈키 등 해외 뮤
김현중은 측은 “7월 세 번째 미니앨범 ‘라운드3’(ROUND3) 이후 1년 만에 공개되는 국내 앨범인 만큼 한층 성숙한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타이밍’은 오는 11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