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측은 “박샤론의 다이어트 비법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자 LOOK의 주문량이 평소보다 3배나 늘어났다”며 ”LOOK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한 박샤론이 제품에 대한 믿음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전했다.
박샤론은 산후비만으로 체중이 늘었지만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3개월 만에 20kg 감량에 성공해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된 바 있
박샤론은 앞으로 1년 간 한국야쿠르트 광고모델로서 고객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제시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