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에 수백 통 문자"…신혼집은 어디?
↑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조세호' / 사진=KBS2 방송 캡처 |
'해피투게더 도경완'
KBS 도경완 아나운서가 아내인 가수 장윤정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습니다.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는 KBS를 대표하는 간판 아나운서 조우종, 도경완, 가애란, 조항리가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습니다.
이날 도경완 아나운서는 초등학교 동창으로 알려진 절친 조세호와 아내 장윤정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연애 당시 우연히 장윤정과 같은 프로그램을 하고 있던 조세호에게 연애 사실을 숨긴 채 '혹시 장윤정 씨랑은 잘 지내고 있느냐'고 넌지시 떠본 적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도경완은 또 '1등 며느릿감'으로 불리는 장윤정과의 결혼 소식이 난 후 한 기자의 실수로 전화번호가 공개돼 전국 각지에 있던 장윤정 팬들에게 수백 통의 문자를 직접 받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장윤정과 도경완의 집이 새삼 눈길을 끕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출산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보금자리는 깔끔한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에 대해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두 사람 행복하길"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신혼집 부럽다"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러브스토리 달달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