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도경완, 으리으리한 신혼집 보니…"대박이야!"
↑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조세호' / 사진=KBS2 방송 캡처 |
'해피투게더 도경완'
KBS 도경완 아나운서가 아내 장윤정과의 신혼집을 공개해 눈길을 끕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출산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공개된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보금자리는 깔끔한 스타일의 모던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들의 신혼집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시세 6억 5천만 원 정도의 타운하우스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도경완 아나운서는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도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습니다.
이날 도경완 아나운서는 초등학교 동창으로 알려진 절친 조세호와 아내 장윤정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연애 당시 우연히 장윤정과 같은 프로그램을 하고 있던 조세호에게 연애 사실을 숨긴 채 '혹시 장윤정 씨랑은 잘 지내고 있느냐'고 넌지시 떠본 적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도경완은 또 '1등 며느릿감'으로 불리는 장윤정과의 결혼 소식이 난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에 대해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두 사람 행복했으면"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신혼집 정말 좋네"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예쁘게 사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