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에픽하이 타블로가 태양의 ‘눈,코,입’ 커버 영상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밝혀졌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4일 오후 YG공식블로그에 타블로의 ‘눈,코,입’ 커버 예고 이미지를 공개했다. 흑백의 티저 이미지는 흑백으로 타블로가 의자에 홀로 앉아 고독한 느낌의 포즈를 취한 모습을 담고 있다.
또 ‘LYRICS BY TABLO, REMIX BY DJ TUKUTZ, ORIGINAL SONG PERFORMED BY TAEYANG’ 이라는 문구가 명시돼 흥미롭다. 타블로의 가사와 DJ투컷의 리믹스를 통해 새로운 매력의 ‘눈,코,입’이 탄생될 것으로 기대된다.
타블로는 그 동안 시적이고 깊이 있는 가사를 통해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독자적인 컬러의 작사를 선보여 왔다. 때문에 이번 커버에서 선보인 타블로의 색깔에 관심이 끌리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지난 16일에는 악동뮤지션이 ‘눈,코,입’을 커버해 이찬혁의 랩과 이수현의 청아한 목소리로 태양과는 또 다른 색다른 감성을 선보여 인기몰이 한 바 있다.
태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눈,코,입’은 발매 4주차에 들어섰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곡은 공개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일간, 주간 차트를 석권한 것은 물론 최근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200’에서 한국 남자가수 사상 최고 순위 112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방송 4사(KBS, MBC, SBS, Mnet)의 가요순위 프로그램에서도 6개의 1위 트로피를 휩쓸고 있다.
↑ 에픽하이 타블로가 태양의 ‘눈,코,입’ 커버 영상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밝혀졌다. |
타블로의 ‘눈,코,입’ 커버 영상은 오는 25일 오후 9시에 공개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