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윤정 도경완 / 사진=KBS2'슈퍼맨이 돌아왔다' |
장윤정 도경완, '슈퍼맨' 스페셜 합류…출산과정 전격 공개 '기대 폭발!'
'장윤정' '장윤정 도경완 부부'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첫 출산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20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아나운서 도경완 씨와 가수 장윤정 씨 부부의 출산부터 육아의 과정이 '스페셜'로 방송된다"며 "파일럿 때부터 기획했던 슈퍼맨의 시작이 되는 '출산'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게 돼 기쁘다. 장윤정-도경완 씨 부부가 기획 취지를 듣고 방송 출연을 결심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결혼 1년 여 만인 지난 13일, 3.5kg의 건강한 아들을 얻었습니다. 제작진은 지난 4월 이들 부부의 방송 출연 동의를 얻었고, 출산이 임박했던 지난 5월 사전 촬영을 마친 상태입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출산 이야기는 기존의 네 가족의 얘기와 함께 약 10여회로 나뉘어 출산의 과정 속에서 '슈퍼맨'이 탄생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스페셜이 첫 방송되는 22일 방송에서는 만삭의 몸의 장윤정과 '슈퍼맨'이 될 준비를 시작한 도경완의 고군분투기가 공개될 예정으로, 이들 부부와 함께 장윤정의 시부모님이 출연할 계획입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무한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장윤정, 아들 출산했구나~축하해요" "장윤정 도경완 부부, 슈퍼맨이 돌아왔다 꼭 챙겨봐야겠네" "모든 아빠들이 슈퍼맨이 되는 순간이니~장윤정 도경완 부부 축하드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