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18일 정식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 마마무가 씨앤블루 이종현을 ‘마마무의 남자’로 지목했다.
마마무는 16일 자정 공식 트위터를 통해 “D-2 드디어 저희가 나오기 이틀 앞두고 있습니다. 이건 몰래 알려 드리는 겁니다. 저희 타이틀곡은 바로 바로 ‘미스터 애매모호’ 과연 마마무의 Mr.애매모호는 누구?”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마마무가 ‘미스터 애매모호’의 주인공이라고 밝히며 공개한 영상에는 “씨엔블루에서 기타치는 종현입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말끔한 모습의 이종현이 등장 ‘마마무의 남자’로 시선을 끈다.
그 동안 정준영, 휘성, 케이윌, 범키 등 특급 스타를 앨범 작업기 메이킹 영상에 출연시키며 이목을 집중시켜온 마마무는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그룹 이름만큼이나 독특한 앨범 타이틀곡의 제목 ‘미스터 애매모호’를 공개했다.
또한 메이킹 영상을 통해 씨앤블루의 이종현을 ‘미스터 애매모호’로 공개, 여자를 헷갈리게 하는 애매모호한 ‘밀당남’으로 밝히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마무 소속사 WA엔터테인먼트는 “데뷔를 앞둔 신예 마마무를 위해 특급스타들이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며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이번에 공개된 씨엔블루 이종현은 마마무의 타이틀곡 ‘미스터 애매모호’ 제목의 주인공인 만큼 애매모호한 남자로 변신, 밀당의 고수로 열연했다. 실제 촬영장에서는 멤버들과 살갑게 대화를 나누고 서로를 칭찬하는 등 무척 즐거운 분위기였다”고 전했다.
↑ 18일 정식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 마마무가 씨앤블루 이종현을 ‘마마무의 남자’로 지목했다. |
한편, 마마무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미스터 애매모호’를 공개한 후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