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여수정 기자]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서울극장은 오는 18일 7시 러시아 전, 23일 4시 알제리 전, 27일 5시 벨기에 전을 생중계한다. 덕분에 큰 스크린으로 대한민국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
CGV는 전국 32개 지점에서 메가박스는 전국 22개 지점, 롯데시네마는 전국 10개 지점에서 생중계하며, 티켓 가격은 1만원이다.
태극전사 응원과 함께 극장 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기에 응원하고 당첨하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게 된다. 특히 경기 스코어 예측에 관한 이벤트가 많아 흥미진진하다.
극장 별 개성만점 이벤트…“알아야 더 알차게 관람한다”
-CGV
생중계를 진행하는 CGV의 주요 극장 로비에 경기장 그라운드 이미지 속 QR코드를 찍으면 매일 50명을 추첨해 월드컵 생중계 관람쿠폰(2매)를 제공한다. 13일부터 18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대한민국이 출전하는 경기 ‘스코어 예측’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2014명을 추첨해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팁. 월드컵 생중계를 예매하고 경기 스코어를 많이 맞힐수록 당첨률은 높아진다.
= 평범하지만 흥미진진한 이벤트라 많은 관객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있다.
-메가박스
‘월드컵 타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생중계 경기를 기다리며 밤을 지새우는 관객들을 위해 경기 상영 당일 자정부터 새벽 5시 사이 시작하는 모든 영화를 5천원에 제공한다. 거기에 경기 상영 당일 자정부터 중계시간 전까지 펩시 풋볼 콤보 50% 할인, 월드컵모닝콤보(핫도그와 음료세트)를 2천원에 판매한다.
홈페이지에서는 월드컵 생중계를 기념하는 ‘메가토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4년 월드컵 우승국가, 우리나라 최종 성적, 우리나라 국가대표팀 중 첫 골을 넣는 선수를 예상해보는 이벤트로 현금, 예매권 등이 제공된다. 17일 자정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메가박스 페이스북에서는 ‘나만의 월드컵 콤보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6일까지 메가박스 매점메뉴로 월드컵 생중계 관람 시 먹고 싶은 콤보를 조합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조합한 콤보를 월드컵 생중계 당일에 실제로 증정한다.
팁. 월드컵 생중계 전 미리 극장을 방문해 최신작을 할인된 가격에 보고 기분 좋은 마음으로 응원할 수 있다.
=골라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많은 관객들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서울극장
18일 오전 7시 경기에 예매한 전원에게 팝콘M을 무료 제공한다. 하프타임에는 대한민국 대표팀 유니폼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 경기 시작 전 예상 스코어를 응모한
팁. 가족들과 응원하기에 제격이다.
=다른 영화관에 비해 수요층이 적은 서울극장의 반란(?)을 느낄 수 있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