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보이프렌드가 국내 컴백을 앞두고 일본 단독콘서트를 성황리 마무리 했다.
지난 2일 보이프렌드의 공식 트위터에는 “보이프렌드 일본 콘서트가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무사히 마쳤습니다! 와주신 모든 베스트프렌드팬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국에서도 곧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객석의 팬들과 함께 포즈를 취한 인증샷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5월 28일 5번째 일본 싱글 ‘스타트 업!’을 발매한 보이프렌드는 5월 31일, 6월 1일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홀에서 동명 타이틀의 ‘보이프렌드 러브 커뮤니케이션 2014 -스타트 업-’(BOYFRIEND LOVE COMMUNICATION 2014- Start Up-)단독 콘서트를 약 1년 만에 개최, 약 1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부동의 인기를 보여줬다.
보이프렌드는 2012년 8월 일본에서 낸 첫 번째 싱글 음반 ‘비 마이 샤인 키미오 하나사나이(그대를 놓치지 않아)’가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올해 3월 발표한 싱글 음반 ‘마이 아바타’(My Avatar)도 차트 6위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다.
또 지난 3월 푸에르토리코에서 국내
한편, 보이프렌드는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선보이고,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