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d 미운오리새끼 / 사진=김태우 트위터 |
'god 미운오리새끼'
오늘(8일) 낮 12시 god가 야심차게 준비해온 노래 '미운 오리새끼' 음원이 공개 1시간만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었습니다.
god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8일 낮 12시 신곡 '미운오리새끼'음원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새 노래는 유명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작곡했으며 god 특유의 감성을 담은 곡으로, '촛불하나' '어머님께' 등 힘든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위로했던 god만의 가사와 분위기가 그대로 담겨있습니다.
god 미운오리새끼는 음원 공개 1시간 만인 이날 오후 1시 벅스, 멜론, 엠넷 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몽키3, 네이버 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가요계를 휩쓸고 있습니다.
이에 벌써부터 7월 12일, 13일에 있을 기념 콘서트 예매 경쟁이 치열합니다.
god는 이 곡의 수익금을 세월호 참사 성금으로 기부하기로 밝히며, 오는 7월 12일, 13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이에
god 미운오리새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god 미운오리새끼 엄청난 저력이다" "god 미운오리새끼 90년대의 영광을 재연하는 듯" "god 미운오리새끼 이 순간을 오래 기다렸어요"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