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교진 소이현 열애인정 / 사진=스타투데이 |
인교진, 소이현과 열애인정에 수백억 매출 CEO 아버지까지 '화제'
'인교진 소이현 열애인정'
배우 소이현과 인교진이 연인사이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 매체는 7일(오늘) 오랜 시간 절친한 동료로 지내온 소이현과 인교진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어 인교진 소이현 소속사 측도 두 사람이 연인 관계임을 인정했습니다.
인교진과 소이현은 2008년 방송된 SBS 드라마 '애자 언니 민자'에서 연인 역할로 호흡을 맞췄습니다. 이어 2012년 방송된 JTBC 드라마 '해피엔딩'에서도 부부로 분해 열연을 펼쳤습니다.
인교진은 배우 서우와 지난 2012년 6월 교제 사실을 인정, 약 1년간의 열애 끝에 결별했던 바 있습니다.
한편 지난 달 27일 방송된 tvN 'eNEWS' '결정적 한방'에서는 탤런트 인교진의 가족과 청주 집, 부친이 운영하는 제조업장을 공개했던 방송이 새삼 눈길을 끕니다.
탤런트 인교진이 끼가 넘치는 CEO 아버지에 이어 탤런트 뺨치는 미녀 어머니를 공개하며 청주에 위치한 본가와 아버지가 경영하는 회사의 모습도 전파를 탔습니다.
인교진의 아버지 인치완씨는 수백억 매출을 올리는 합성수지 및 플라스틱 물질 제조업체를 운영하는 CEO입니다. 인치완씨는 앞서 KBS '남자의 자격'에 아들과 함께 출연해 아들 못지 않은 끼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준 인치완씨는 젊은 시절 KBS '전국노
인교진 소이현 열애-인교진 아버지에 대해 네티즌들은 "인교진 소이현 열애-인교진 아버지, 인교진 아버지 열정이 엄청 넘치신 듯" "인교진 소이현 열애-인교진 아버지, 서우 전 남친이었어? 대박" "인교진 소이현 열애-인교진 아버지, 부전자전이네" "인교진 소이현 열애,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