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 / 사진=스타투데이 |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 교통통제 확인 필수…"수현-크리스 에반스는?"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 '어벤져스2 교통통제' '수현' '크리스 에반스'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국내 촬영이 마포대교에서 시작됐습니다.
마블 스튜디오는 30일 오전 6시부터 서울 마포대교에서 '어벤져스2' 촬영에 돌입했습니다.
이에 이날 마포대교는 촬영을 위해 오전 6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양방향 차량 통행을 통제합니다.
마포대교를 이용하는 차량은 서강대교, 원효대교 등 우회로를 이용해야 합니다.
평소 마포대교를 지나던 버스들도 우회로 이용하고, 일부 노선은 마포대교 인근 정류장에 정차하지 않아, 도로 통제와 나들이객 증가 등으로 마포대교 인근은 교통 혼잡이 예상됩니다.
한편 지난 28일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측은 "어벤져스2 한국촬영에 스칼렛 요한슨은 빠지기로 했다" 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스칼렛 요한슨이 현재 임신 중이기 때문에 한국에서 진행하는 야외촬영에서 제외된 것으로 전해집니다.
이에 '어벤져스2' 한국촬영에는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와 한국배우 수현 참여만 확정됐으며, 다른 배우들은 미정인 상황입니다.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어벤져스2 교통통제' 소식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마포대교 촬영-어벤져스2 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