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룸메이트/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룸메이트'
배우 홍수현이 '룸메이트' 고정 멤버로 합류할 전망입니다.
방송 관계자는 26일 TV리포트에 "홍수현이 최종 조율을 끝내고 '룸메이트'에 합류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룸메이트’는 홍수현 이외에 배우 서강준 박민우 가수 신성우 나나(애프터스쿨) 박봄(투애니원), 파이터 송가연 등이 캐스팅된 상황입니다
이들은 내일(27일)부터 합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신성우는 노래와 연기를 넘나드는 원조 멀티테이너로 '룸메이트'에서 20세 어린 후배들과 어떤 호흡을 맞출 지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박봄은 2009년 데뷔 당시 Mnet '2NE1 TV' 이후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거의 없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세호는 최근 종영한 SBS 수목극 '별에서 온 그대'에서 보여준 끼를 마음껏 발휘할 것으로 보입니다.
나나는 최근 떠오르고 있는 '핫 피플'로 '룸메이트' 입주와 함께 온스타일 '스타일로그' MC로 발탁됐습니다.
송가연은 '격투기 붐'과 함께 떠오른 인물로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를 지닌 격투기 선수입니다.
서강준은 떠오르는 신예로 현재 MBC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 출연 중입니다.
'룸메이트'는 '강심장' 연출을 마치고 미국으로 연수를 갔다 1년 만에 돌아온 S
'K팝스타3' 후속으로 4월 20일 오후 4시 55분 첫 방송.
룸메이트에 대해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방송 재밌을까?" "룸메이트 캐스팅은 화려하네" "룸메이트 K팝스타 3 벌써 끝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