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틱89 가족액터스 합병 / 사진=미스틱89 그리고 가족 |
미스틱89 (대표 이학희)와 가족액터스 엔터테인먼트 (대표 양병용)가 합병했습니다.
19일 '미스틱89'와 '가족액터스'에 따르면 양사는 지난 11일 합병절차를 진행했습니다. 양사는 지난해 8월말 전략적 MOU를 체결한 바 있습니다.
프로듀서 윤종신 중심의 미스틱89는 2013년 연예계에서 새롭게 떠오른 신흥 강자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기존의 아이돌 음악과는 차별화된 음악적 색깔을 가져 차세대 레이블로 각광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스틱89의 유튜브 라이브 채널인 '미스틱 캐스트'를 개국해 경쟁력 있는 콘텐츠 기획 능력으로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스틱89에는 윤종신, 하림, 조정치, 김연우, 박지윤, MC 박지윤, 투개월, 장재인, 퓨어킴, 김정환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스틱89와 합병하게 된 가족액터스는 한채아, 신소율, 손은서, 안미나, 하재숙, 박혁권, 김기방, 김사권, 김정헌, 유주혜 등 젊고 유능한 배우들을 보유한 엔터테인먼트사로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매니지먼트로 이미 관련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합병으로 양사는 기존 사업 영역인 음악, 예능, 드라마 분야에서 모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기존 사업 영역 외에도 신규 콘텐츠 개발 및 제작에 적극적인 투자를 벌여 사업을 확대, 추진할 전망입니다.
미스틱89의 이학희 대표는 "양사가 작년 여름 MOU 이후 급격히 성장했다. 서로 부족했던 부분이 많이 보완되었고, 기대 이상의 시너지 효과가 나타났다. 그 과정을 지켜보면서 지금 합병하는 것이 양사
미스틱89 가족액터스 합병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스틱89 가족액터스 합병 점점 커지네..이러다 SM 따라잡는거 아니야?" "미스틱89 가족액터스 합병 윤종신 대단해" "미스틱89 가족액터스 합병 앞으로 어떤 연예인들이 소속될지 궁금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