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아이돌 그룹 JJCC(더블JC)(이하 ‘JJCC’)의 ‘월드스타’ 성룡 전용기 인증 동영상이 화제다.
지난 17일 유튜브와 페이스북,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성룡 전용기에 탑승한 JJCC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되며 주목을 받았다.
셀프카메라 형식으로 촬영된 동영상 속에는 최고급 호텔 스위트룸을 방불케 하는 초호화 전용기 내부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아빠미소를 지으며 천진난만한 이들을 바라보는 성룡의 훈훈한 모습도 함께 비춰지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동영상은 성룡의 해외 프로모션에 동행한 JJCC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것으로, 자신의 전용기에 함께 탑승시킬 정도로 JJCC를 아끼는 성룡의 마음이 드러나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성룡의 첫 번째 K-POP프로젝트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남성 5인조 신인 그룹 JJCC는 이달(3월) 중 공식 데뷔무대를
신인 아이돌 그룹 JJCC의 인증 동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JJCC, 데뷔 전부터 성룡 전용기 타고 스케줄 소화하는 아이돌!” “JJCC, 데뷔가 기다려진다” “JJCC, 성룡의 아이돌이라니 기대되네” “JJCC, 사제지간의 좋은 예” “앞으로의 활동이 벌써부터 기대되는 JJCC”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