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지성/ 사진=SBS 방송 캡처 |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비현실적 비주얼에 "그럼 이게 드라마겠어요?"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지성'
배우 이보영이 '힐링캠프'를 통해 '어린왕자와 장미' 콘셉트로 촬영된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10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이보영이 출연해 지성과의 결혼식 사진을 최초 공개했습니다.
이날 이보영과 지성의 결혼사진을 본 MC 이경규는 갑자기 "저게 어디냐"고 물어 이보영을 당황케 했습니다.
이에 이보영은 "결혼식 할 때"라고 답했고, 이경규가 민망해함과 동시에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자 그제서야 "이게 드라마겠어요?"라면서 폭소를 터트렸습니다.
이보영은 "결혼사진이 아직 한 번도 공개된 적이 없다"며 "드라마 찍느라 결혼식 준비를 하나도 못했다. 청첩장 같은 것도 선택할 상황이 아니었다. 디자인과 꽃도 다 지성 씨가 직접 고른 것이다. 정말 편안하게 결혼했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보영은 "지성과의 열애설 이후 약 2년간 슬럼프가 있었다. 당시 수입도 10분의 1로 줄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이경규가 "지성이 원망스럽지 않았냐, 헤어져야겠다고 생각
지성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에 대해 누리꾼들은 "지성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완벽한 커플이다 행복하세요" "지성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이 커플 진짜 부러워" "지성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결혼하고 둘 다 일도 더 잘 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