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디다스 |
아디다스 마라톤, 추가 접수 "마지막 기회 잡아야지!" 언제까지?
'아디다스 마라톤'
신청자가 폭주한 `2014 아디다스 MBC 한강마라톤 대회`가 오는 27일 추가접수를 받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24일 오전 9시부터 2014 아디다스 MBC 한강 마라톤 대회 참가 접수 신청을 받았습니다.
이날 오전 아이다스 마라톤 홈페이지에 신청인원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한때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습니다.
아디다스는 오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접수시 동시 접속 폭주로 인해 참가신청에 불편을 끼쳐 드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접속 폭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참가 신청을 하지 못했을 것으로 예상돼 사무국에서 일부 추가 접수를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MBC 스포츠플러스가 주최하는 이번 아디다스 러닝 참석 인원은 선착순 1만8000명과 부스트(Boost)15k 선착순 2000명을 합해 총 2만명입니다.
오는 3월 30일 오전 9시 경기 하남시 미사리조정경기장 경정장에서 개최됩니다.
미사리경정장에서 한강 일대를 따라 팔당대교까지 이어지는 이번 마라톤은 풀코스(42.195km)와 하프코스(21.0975km), 15
아디다스 마라톤 참가비는 1인당 4만원이며 주최 측은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 티셔츠와 가방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아디다스 마라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디다스 마라톤, 장난 아니네" "아디다스 마라톤, 꼭 참가해야지!" "아디다스 마라톤, 재밌을 것 같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