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투데이 |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멤버 엘이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 캐스팅돼 화제입니다.
엘은 MBC 새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최수영 연출 고동선,정대윤)에서 D&T 소프트벤처스 대표 차정우 역의 주상욱을 들었다 놨다하는 '4차원 정신세계'를 가진 운전기사 겸 비서 길비서 역을 맡았습니다.
엘이 맡은 길비서는 차정우의 단골 PC방 아르바이트생에서 국내 굴지 IT기업 대표가 된 차정우의 개인비서로 등극한 인생 역전의 아이콘입니다.
극중 휴머니스트 IT 천재개발자로 한번 꽂힌 것을 향해 달려가는 열정과 추진력을 갖춘 차정우 역은 주상욱이 캐스팅 됐으며 '학문'보다 '미모'를 갈고 닦아 공대 출신의 차정우와 결혼했지만 힘든 생활로 인해 이혼한 뒤, 전 남편이 성공하자 다시 대시하는 앙큼녀 나애라 역으로는 이민정이 캐스팅 됐습니다.
엘은 2012년 '닥치고 꽃미남 밴드',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를 비롯해 SBS '주군의 태양'에서 소지섭 아역으로 등장, 남다른 연기력으로 떡잎 다른 '연기돌'의 면모를 보여왔습니다. 주로 시크한 캐릭터를 맡아왔던 엘이지만 '앙큼한 돌싱녀'에서는 엉뚱함으로 무장한 4차원 길비서 역을 맡아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입니다.
엘은 '앙큼한 돌싱녀'에 캐스팅된 것에 대해 "'앙큼한 돌싱녀'에서 주상욱 선배님을 비롯해 멋진 배우 선배님들과 함께 연기하게 돼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좀 더 다부진 연기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MBC '앙큼한 돌싱녀'는 '미스코리아' 후속 방송으로 재벌이 된 전남편을 다시 꼬시려는 앙큼한 한 여자와 성공하자 나타난 전처에게 복수하려는 응큼한 한 남자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엘이 이민정과 같이?"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완전 기대되는 군!"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과연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