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이 ‘슈퍼맨’으로 변신해 화제입니다.
최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홈페이지 속 ‘UCC 포스터콘테스트’ 코너에 누리꾼들이 만든 관련 패러디물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화제가 된 것은 남자 주인공 도민준(김수현 분)을 슈퍼맨에 접목시킨 것. 패러디속 김수현은 슈퍼맨 그 자체였습니다.
‘Superman’이라는 제목 하에 ‘DO MIN JUN’을 넣은 포스터에서는 그동안 극중 민준이 보여준 ‘예지력’과 ‘염력’ 등 모든 초능력이 언급돼 있습니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도 ‘맨 오브 스틸’을 패러디한 ‘맨 오브 민준’이 초능력 내용과 함께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UCC 패러디 포스터에서는 `김수현은 그녀를 만나기 위해 400년을 기다려왔다.’ ‘지구에 온지 400년 초특급 울트라 꽃미남, 첫사랑을 시작하다.’ 등의 멘트와 함께 하늘을 나는 모습도 그려졌습니다.
이에 SBS콘텐츠허브의 ‘별에서 온 그대’ 웹PD는 “최근 드라마 ‘별그대’가 인기가 있다는 걸 누리꾼들의 이런 패러디물에서 더욱 느끼게 된다”며 “다시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를 본 네티즌들은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진짜 슈퍼맨 같아!”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대박이네요”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쫄쫄이 입어도 멋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