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안하나 기자] tvN ‘꽃보다 누나’(이하 ‘꽃누나’)의 5회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꽃누나’ 제작진은 지난 26일 공식 페이스북에 “‘꽃보다 누나’ 5회: 잃어버린 누나를 찾아서. 요정들이 산다는 바로 그 곳, 아름다운 숲 ‘플리트비체’를 찾은 꽃누나들과 승기(우…우리 여정느님도 요정인데…스키니요정). 그리고 꽃누나 일행을 놓쳐버린 제작진이 선사하는 2013년 마지막 대작. 뜀박질 블록버스터 ‘잃어버린 누나를 찾아서’까지”라는 글과 함께 짤막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27일 방송될 5회의 예고 영상으로, 영상 속에서 이승기와 여배우 4인방을 여행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지만 어느 순간 제작진과 헤어져 서로를 찾아 헤매기 시작했다.
우여곡절 끝에 간신히 이승기는 나영석 PD와 재회했지만, 제작진을 만나기 위해 황급히 달려오는 사이 그는 여배우들이 위치한 곳을 잊고 말았다. 순간 긴박한 음악과 제작진의 목소리가 교차하며 위기의 긴장감을 더했다.
또한 길을 잃은 누나들이 길에 앉아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노숙을 떠올리게 해 눈길을 모았다.
↑ tvN ‘꽃보다 누나’(이하 ‘꽃누나’)의 5회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꽃누나 공식페이스북 캡처 |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