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메이드에이/앨범아트 |
'빈지노' '김원중'
그룹 2NE1과 실력파 힙합 뮤지션 빈지노, 도끼 등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19금'파티를 엽니다.
이들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9시부터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2013 크리스마스 메가파티 인 워커힐' 파티를 선보입니다.
특히 최근 신곡 '그리워해요'로 컴백한 투애니원은 이날 파티를 통해 국내 팬들 앞에 나섭니다.
실력파 래퍼 빈지노와 도끼 외 힙합레이블 하이라이트 레코즈도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파티는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도 받고 있습니다.
파티를 제작한 ㈜메이드에이 측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클럽이 아닌 호텔이란 공간에서 보낼 수 있는 차별화한 콘셉트로, 19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오후 9시부터 다음날까지 진행된다"고 밝혔습니다.
빈지노-2NE1 소식에 누리꾼들은 "빈지노-2NE1, 꼭 갈게요! 김원중도 불러 주세요" "빈지노-2NE1, 청소년은 안 된다니!" "빈지노-2NE1, 김원중도 오나요? 우와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18일 정오 빈지노는 전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앨범 'Dali, Van, Picasso'를 발매 했습니다.
신곡 'Dali, Van, Picasso'는 곧 발매될 빈
곡의 프로듀싱은 YDG, Zion.T, Jinbo, Big Bang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해온 Peejay가 맡았으며, 커버 아트는 Beenzino와 모델 김원중의 합작품으로 빈지노 본인이 아닌 김원중이 커버를 장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