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패치’ ‘북미롤’ ‘서유리’
인기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 점검이 예정 시간보다 빨리 끝났습니다.
당초 라이엇게임즈는 시즌3 종료 준비와 게임 버그 수정을 위해 롤 한국 서버 점검을 7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라고 공지했으나 예상보다 빠른 오전 7시 51분께 점검이 완료됐습니다.
현재 게임 접속과 홈페이지 이용은 원활한 상태입니다.
이번 롤 패치에서는 시스템 운용 개선과 플랫폼 업데이트, QA 역시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실시됐습니다.
특히 롤은 북미서버의 업데이트를 우선 진행하고 다음에 한국 서버에 적용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게이머들은 북미롤에 접속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지난 5일 롤의 아리 신스킨이 공개되면서 과거 아리 코스프레를 선보인 서유리의 섹시한 복장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서유리는 지난달 31일 페이스북에 "옷이 원래 저렇게 미쉐린타이어 같은 스타일이에요. 나 뱃살은 그냥 보통임. 그렇게 많이 없어. 엉엉"이란 제목의 게시물을 게재했습니다.
서유리는 과거 아리 코스프레를 선보였을 당시에도 아름다운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 바 있습니다.
지난 6월 서유리는 페이스북에 구미호
‘롤패치’ ‘북미롤’ ‘서유리’ 소식에 네티즌들은 “롤패치 북미롤 서유리, 롤점검 끝났다니까 얼른 롤 하러가야지” “롤패치 북미롤 서유리, 서유리 몸매 대박이네” “롤패치 북미롤 서유리, 서유리 의상 이렇게 야해도 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서유리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