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힙합 1세대 래퍼 조PD가 2년 만에 미니앨범 ‘인 스타덤 버전 3.0’(In Stardom V3.0) 발표를 앞두고 수록곡인 ‘메이드인 이태원’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조PD는 2일 오전 8시, 소속사 스타덤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새 앨범의 수록곡인 ‘메이드인 이태원’ 메이킹 영상과 함께 음원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드 인 이태원’ 메이킹 영상은 조PD가 이태원의 핫플레이스를 직접 소개하고, 함께 작업한 실력파 뮤지션 진보의 작업실 공개와 곡의 제작과정을 담은 영상이다.
특히 영상 속에서 그는 2년이라는 공백이 무색할 만큼 래퍼로서 존재감을 맘껏 드러냈다.
이번에 메이킹 영상으로 첫 공개된 신곡 ‘메이드 인 이태원’은 조PD와 뮤지션 진보(Jinbo)가 사석에서 우연히 만나 음악적인 이야기부터 각자의 인생 이야기들을 교감하며 의기투합해 음악 작업이 시작되었고, 이들이 만난 ‘이태원’이라는 도시를 주제로 해 즉흥적으로 곡이 탄생되었다.
힙합 1세대 래퍼 조PD가 2년 만에 미니앨범 ‘인 스타덤 버전 3.0’(In Stardom V3.0) 발표를 앞두고 수록곡인 ‘메이드인 이태원’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