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멘트]
안녕하세요. MK스포츠 박샛별입니다.
3월 30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
오늘 날씨만큼이나 어두운 소식부터 전해드립니다.
오정연 아나운서와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인 서장훈 선수가 언론에 심경을 밝혔습니다.
[리포트]
■ 서장훈 공식 입장
오정연 KBS 아나운서와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은 프로농구선 스타 서장훈이 합의 이혼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서장훈은 30일 MK스포츠에 직접 이메일을 보내 “최근 신중한 고민 끝에 그동안의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고 각자 새롭게 출발하는 길을 택했다”고 전했습니다.
서장훈은 이혼 사유에 대해 “서로의 성격차이이며, 원만한 합의로 좋게 마무리하는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온라인상에 끊임없이 제기된 추측성 루머에 대해서는 “이미 작년에 법원의 판결로 명백한 허위사실임이 밝혀졌으며 이번 이혼과는 무관하다”며 “계속되는 억측과 허위사실 유포행위를 자제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 오정연 생방송 진행
서장훈이 공식 입장을 밝히기 전날, 오정연 아나운서는 예정되어 있던 생방송을 무사히 진행했습니다.
오정연은 이혼 소식이 알려진 29일 오후 5시께 서울 여의도 KBS 신관 지하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이혼 심경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오정연은 덤덤하게 “죄송합니다”라는 말만 남겼습니다. 이후 생방송 진행 내내 힘든 내색을 전혀 드러내지 않으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습니다.
■ 주병진 루머 해명
주병진이 자신을 둘러싼 스폰서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주병진은 지난 29일 방송된 MBC ‘주병진 토크콘서트’에서 새 MC 이소라와 ‘OX 토크 나는 MC다’ 코너를 진행했는데요.
주병진은 “여성 듀엣이었던 분 가운데 재벌과 결혼했던 연예인이 있다”며 “그 분이 내가 회사를 세우는데 자금을 지원했고 우리가 묘한 관계라는 소문이 파다했다. 한 번도 얼굴을 마주한 적 없는 사람인데 이런 루머가 돌아 마음고생이 심했다”고 해명했습니다.
■ 구하라 자리선정 굴욕
그룹 카라 멤버 구하라의 자리선정 굴욕 사진이 화제입니다.
최근 온라인상에 ‘구하라 자리선정 굴욕 모음’이라는 제목으로 카라의 방송활동 사진 묶음이 팬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사진을 보면 ‘자리선정 굴욕’이라는 표현이 딱 어울리게 구하라만 유독 방송로고에 얼굴이 가려져 있습니다.
한 사진에서는 마치 범죄 프로그램 장면을 연상케 하며 절묘하게 눈만 가려져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송중기 하객사진
결혼식 하객사진에서 포착된 배우 송중기의 광채가 화제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 ‘차태현 매니저 결혼식에 간 송중기’라는 제목으로 하객사진 한 장이 올라왔는데요.
사진에서 송중기는 깔끔한 검정 수트 차림으로 신랑 바로 옆에서 다소곳이 손을 모으고 있습니다. 하객으로 김종국, 이훈, 손창민, 홍경민 등도 보이네요.
송중기는 연예인이 포함된 수많은 남자 하객 사이에서 눈부신 외모를 자랑해 뭇여성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 박샛별이었습니다.
관련키워드= 서장훈 공식 입장 / 오정연 생방송 진행 / 주병진 루머 해명 / 구하라 자리선정 굴욕 / 송중기 하객사진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