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LL, 코퍼스코리아 |
가수 범진이 가창에 참여한 ‘옥씨부인전(극본 박지숙, 연출 진혁)’의 다섯 번째 OST ‘사랑이라는 이유’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랑이라는 이유’는 잔잔하고 감성적인 무드의 곡으로 상대방을 향한 깊은 진심을 담아냈다. 사랑한다는 이유만으로 곁을 지켜준 상대방에게 더 크고 진실된 마음을 담백하면서도 깊이있게 전달한다.
특히 두 주인공인 옥태영(임지연 분)과 천승휘(추영우 분)의 러브 테마곡으로, 드라마에 적재적소에 등장하며 한층 극적인 장면을 완성해줄 예정이다. 범진은 귓가를 감싸는 포근한 음색으로 곡을 풍성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아련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범진은 독보적인 음색과 작사, 작곡 실력을 갖춘 싱어송라이터로 ‘인사’, ‘나이테’, ‘같은 하늘 다른 시간’, ‘그런 날’, ‘소년의 고백’ 등 다양한 곡들을 발표하며 사랑받고 있으며 ‘수사반장 1958’,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웰컴투 삼달리’ 등 드라마 OST 가창에도 참여하며 폭넓은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신분도, 남편도 모든 것이 가짜였던 외지부 옥태영(임지연
한편 범진이 가창에 참여한 ‘옥씨부인전’의 다섯 번째 OST ‘사랑이라는 이유’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