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앤드벗 컴퍼니 |
앤드벗 컴퍼니 소속 영재는 지난 8월 24일과 25일 양일간 태국 유니온몰, 유니온홀에서 아시아투어 ‘ONCE IN A DREAM’ 방콕 콘서트를 개최, 영재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명품 공연으로 현지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물했다.
아시아투어 ‘ONCE IN A DREAM’ 그 시작을 알린 방콕 콘서트는 공연 시작 전부터 영재의 굿즈와 응원봉 그리고 형형색색의 플래카드를 손에 든 팬들이 공연장 앞을 꽉 채우며 ‘글로벌 대세’다운 영재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공연 역시 명품 무대의 향연이었다. 영재는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에게 신곡 ‘T.P.O’를 비롯해 그동안 글로벌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다양한 곡을 독보적인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소화한 것은 물론 눈을 뗄 수 없는 팬서비스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특히 영재는 오직 아시아투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을 선보이며 공연장이 떠나갈 듯한 함성을 유발했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청량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해 팬들과 다양한 감정을 서로 공유하며 뜻깊은 추억을 쌓았다.
또한 영재는 무대를 진행하면서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소통하는 모습으로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었고, 공연이 끝난 후에도 아쉬움에 공연장을 쉽게 떠나지 못하는 팬들을 배웅하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현지 팬들의 열띤 응원과 사랑 속 아시아투어 ‘ONCE IN A DREAM’ 방콕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영재는 소속사 앤드벗 컴퍼니는 통해 “수많은 팬들이 모인 방콕에서 공연을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다시 방콕을 찾을 때까지 모두 건강하
한편, 태국 방콕 공연을 성황리 마친 영재는 오는 9월 1일 대만 타이베이, 9월 7일 홍콩, 9월 21일~22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아시아투어 ‘ONCE IN A DREAM’을 개최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