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발매를 단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2일 0시 ‘DARK MOON’ 공식 SNS에 스페셜 앨범 ‘MEMORABILIA’의 타이틀곡 ‘Fatal Trouble’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은 객석이 텅 빈 기차 안을 비추며 시작된다. 달리는 기차의 창 밖으로는 ‘DARK MOON’ 시리즈의 배경이 된 풍경들이 스쳐 지나간다. 뮤직비디오 티저인 만큼 ‘Fatal Trouble’ 음원 일부 또한 추가로 담겼다. 강렬하면서도 애절한 멜로디와 엔하이픈의 보컬 하모니가 잘 어우러져 짙은 감성을 전한다.
↑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발매를 단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 사진 = 하이브&빌리프랩 |
특히 ‘Fatal Trouble’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DARK MOON’ 시리즈 속 일곱 뱀파이어 소년의 감정에 더욱 이입하기 좋은 기법이다.
엔하이픈과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시리즈, 두 슈퍼 IP가 밀접하게 연결돼 팬들에게 폭넓은 경험을 제공하는 이른바 ‘넥스트 엔터테인먼트’ 전략이 큰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13일 오후 6시(한국 시간) 전 세계
[MBN스타 안하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