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슬기 라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신슬기가 ‘솔로지옥2’에서 덱스에게 받은 플러팅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MBC |
오늘(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양준혁, 윤성빈, 정대세, 김홍남(구 다나카), 신슬기가 출연하는 ‘대세체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서울대 얼짱 음대생’ 출신이자 연애 프로그램 ‘솔로지옥2’에서 덱스와 설레는 썸으로 화제를 모은 신슬기가 ‘라스’에 출연한다. 신슬기는 ‘솔로지옥2’에 이어 최근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배우로도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쳤는데, 토크 예능 끝판왕 ‘라스’에 입성하면서 아버지 친구가 있기 때문에 마음이 편하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슬기는 ‘솔로지옥2’에 하마터면 출연하지 못 할 뻔한 사연을 언급했는데, 아버지의 반대가 예상돼 출연 후에도 말하지 않았다고. 그는 모든 연애 프로그램의 섭외를 받았지만, ‘솔로지옥2’에 출연한 특별한 이유를 밝히는가 하면, ‘솔로지옥3’를 본 소감을 묻자, “나만 한 출연자는 없더라”라며 자신감을 표출해 눈길을 끌었다.
신슬기는 덱스의 플러팅이 폭발한 ‘솔로지옥2’ 속 화제의 명장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공개 후에도 쑥스러워 영상을 본 적이 없다는 그는 당시 덱스의 플러팅에 느낀 속마음을 공개했다. 신슬기는 ‘피라미드 게임’ 시사회 때 ‘구 썸남’ 덱스로부터 받은 감동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제보했는데, MC들도 ‘심쿵’ 반응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피라미드 게임’의 촬영 에피소드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피라미드 게임’으로 인생 친구를 찾았다는 신슬기는 첫 연기에 떨고 있는 자신 앞에 한줄기 빛처럼 다가와 “내 눈 봐, 내 눈 보고 얘기해”라며 중심을 잡아 준 김지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 ‘장원영 언니’ 장다아에 대해서는 극중 악역을 맡았지만 실제로는 ‘천사 같은 친구’라고 말해 돈독한 친분을 자랑했다. 그는 촬영 후에도 김지연의 집에서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근황도 공개했다.
신슬기는 ‘피라미드 게임’ 서도아와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