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채민과 류다인이 핑크빛 열애 중이다. 사진=MK스포츠, 에이그라운드 |
배우 이채민과 류다인이 핑크빛 열애 중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채민과 류다인이 편안한 모습으로 길거리를 거니는 모습이 포착됐고, 연인처럼 팔짱을 끼며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자연스럽게 두 사람의 열애설을 추측했다. 당시 영상 속에 입었던 의상을 착용한 후 찍은 셀카를 각각 SNS에 올렸고, 이와 동일하다는 것을 이유로 들었다.
이에 대해 류다인 소속사 측은 MBN스타에 “류다인과 이채민은 동료로 지내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채민 소속사 역시 “이채민이 류다인과 동료로 지내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고 인정했다.
이채민과 류다인은 드라마 ‘일타스캔들’에 함께 출연했고, 작품이 끝난 후에도 출연 배우들과 우정을 이어가는 모습을 종종 보인 바 있다.
한편 이채민은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과 ‘이번 생도 잘 부탁해’, KBS2 ‘뮤직뱅크’ MC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지난해 연말 ‘2023 KBS 연예대상’에서 ‘뮤직뱅크’로 베스트 커플상도 수상한 바 있다. 올 상반기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라키’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2020년 JTBC 드라마 ‘18 어게
최근에는 ‘피라미드 게임’에 출연, 극의 중심 인물인 명자은 역을 맡았다. 명자은은 늘 주눅이 들어있지만 인간에게 애정이 넘치고, 혼자일 때보다 군중 속에서 더 빛나는 캐릭터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